본문 바로가기

자유/재테크

[고금리 적금] 우리종합금융 The드림 정기적금 특별우대받고 최고 연 7.5%!

반응형

오늘 알아볼 적금은 우리종합금융의 The드림 정기적금이다.

적금 가입시에 주거래은행인 우리은행에서 계좌이체를 할랬는데, 우리종합금융이 없어서 놀랬었다 -_-;;

근데 우리종합금융의 계좌는 우리은행 계좌번호가 별도로 발급이 되므로, 그 계좌번호로 거래를 하면 되겠다.

 

우대금리 설명

위 표에서 보다시피 기본금리는 2%, 그리고 신규고객일시 1%가 붙는다. 

우리종합금융과 신규거래시 기본3%를 먹고 시작을 하는것이고, 그리고 현시간기준 5차목표달성 10000좌를 달성을 해서, 1.5도 붙는다. 그래서 4.5%가 적용이 되고, 거기다가 CMA체크카드를 신청해서 보유하기만해도 0.2%를 더주므로 4.7%라는 계산이 된다. 

나머지 우대금리 항목은 체크카드를 사용해야 하거나 투자를 해야하므로 순수 금리는 4.7%로 보는게 옳을것 같다.

 

금액은 50만원한도로 불입할수있고, 6개월 기한이 있다. 가입하기위해 CMA 계좌를 먼저 개설을 해야 하는데, 개설시 계좌번호가 SMS 문자로 오고 기한내에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야만 로그인이 가능하다.

 

쓴이는 계좌개설만 해두고 까먹고 있다가 그 기한을 지나버려 공인인증서 재등록 신청을 했더니, 영업점 직원이 영상통화로 얼굴과 주민증을 확인을 하신다. -_-;; 어쨌건 50만원 6개월로 가입완료... ~!

 

6개월 50만원 가입시

 

월복리 적금이기 때문에 6개월 50만원 가입시 35020원을 이자로 받을 수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