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재테크

[앱테크] 모니모, 젤리모아 삼성증권 펀드 투자까지

반응형

https://www.monimo.com/w/applink/WPFMAL0104M0?cmpId=M231089157&frndInvtCd=G3KGJ05&invateDate=20230915

 

오늘은 최근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모니모 (monimo) 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모니모는 삼성 금융 (Samsung Financial) 에서 운영하는 종합 금융 앱인데요.

이 앱을 통해서 투자, 카드, 대출, 보험은 물론 연금/저축까지 삼성 금융계열사들의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 모니모. 앱테크로도 매우매우 쏠쏠한데요.

그 이유를 알아볼게요.

 

기본적으로 모니모에서 앱테크를 하는 방식은, "젤리"를 받는 것입니다.

젤리는 기본젤리와 스페셜 젤리가 있는데요. 받은 젤리를 젤리 교환소에서 실제 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모인 돈은 출금하거나, 또는 삼성증권을 통해 젤리펀드를 가입해 자동 투자되도록 할수도 있어요.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따라 레벨이 달라져요

 

젤리 교환시에는 나의 삼성 금융 이용도에 따라 레벨이 달라지는데요. 저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Lv.5 이기에 교환시에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해 주었어요. 그럼, 이제 이 젤리를 어떻게 받는지 알아볼까요?

 

1. 출석 젤리

매일 1회 출석체크시에 젤리를 1개 지급해요. 한번도 빠지지 않고 해당 월에 출석을 완료하면 보너스 젤리도 줍니다.

 

2. (미션) 기상 미션 젤리

오전 6시30분 - 7시 30분 사이에 기상을 누르면 젤리를 1개 지급해요. 꾸준히 한다면 보너스도 지급합니다.

 

3. (미션) 5천걸음 걷기

5천걸음을 걷고 나면 1젤리를 지급해요.

 

4. (미션) 앱테크 미션

앱테크 미션은 삼성증권 젤리투자펀드를 가입해야 활성화가 되는데요. 젤리를 실제 금액으로 교환했을때 모아두었다가 매주 한번씩 펀드에 자동 투자되도록 설정을 해 두면, 젤리를 매일 1번 교환할때 앱테크 미션이 성공 처리가 됩니다.

 

5. 송금하기

모니모는 오픈뱅킹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등록한 계좌에서 타인에게 송금을 하게되면, 보너스 젤리를 줍니다. 송금할일이 생겼을때 모니모를 사용하면 조~금이라도 캐시백이 생기니 쏠쏠해요.

 

6. 친구초대

친구를 모니모로 초대하면 무려 "스페셜 젤리"를 줍니다. 스페셜 젤리는 개당 1000원 이상을 주는 매우 좋은 젤리에요. 여러분도 모니모 가입하시게 되면 꼭 제 추천코드를 좀 써주시길 바랄게요. 크크크 제 추천코드는 G3KGJ05 입니다. !

 

7. 챌린지

매달 한번, 5번의 챌린지 과제를 줍니다. 두번째주 수요일에 오픈이 되는 이 챌린지 미션들을 잘 수행하면 보상으로 젤리를 줍니다. ^^ 

 

그렇게 해서, 얼마나 모이냐구요?

저는 매일마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월 약 4천원에서 최대 7천원까지 적립을 하고 있어요. 

퇴근할때도 버스를 안타고 주차장까지 걸어가고 있는데요. 5천걸음을 채워서 모니모 젤리도 받고! 버스비도 아끼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 삼조랍니다. ㅎㅎ 최소 적립 기록인 4천원만 해도 버스 두번 탈 돈을 버는 셈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기상미션, 출근하거나 퇴근하는 시간에 출석체크, 그리고 남는 시간에 챌린지, 미션 등을 수행하고 송금할때도 모니모를 사용해주다보면 소소한 캐시백으로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